Customer Service

modori@blankcorp.kr
tel_ 02-568-0739
신한은행
100-032-071774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카카오톡

맨위로 맨아래로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목록
no. category 이름 date hit - grade
공지 [공지사항] 네이버 알림서비스 시행 안내 모도리 05/27 7 0 0점
공지 이용약관 개정의 건 모도리 04/30 352 0 0점
공지 속초지역 화재로 인한 배송지연 및 불가 안내 모도리 04/05 259 0 0점
15 [공지] 2020년 설 연휴 출고 일정 안내 모도리 01/16 230 0 0점
14 [모도리] 2020년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일정 안내 모도리 01/13 56 0 0점
13 [모도리] 추석 연휴 배송 안내 모도리 09/09 99 0 0점
12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에 대한 공지사항 모도리 03/22 118 0 0점
11 [모도리]설날 연휴 공지사항 모도리 01/28 170 0 0점
10 [모도리] 10월 연휴 공지사항 모도리 09/28 207 0 0점
9 [모도리] 추석 연휴 공지사항 모도리 09/07 230 0 0점
8 [주문취소관련] 비회원 주문시 주문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? 모도리 07/24 412 0 0점
7 [결제관련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 모도리 07/24 181 0 0점
6 [회원가입 관련] 비회원 주문 가능한가요 ? 모도리 07/24 226 0 0점
5 [입금관련] 주문금액과 다른금액을 입금했어요 모도리 07/24 176 0 0점
4 [배송관련] 배송상태가 ‘발송’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모도리 07/24 188 0 0점
3 [배송관련]제품을 택배가 아닌 다른방법으로 받을 수 있나요? 모도리 07/24 204 0 0점
2 [배송관련]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 모도리 07/24 186 0 0점
1 [배송관련]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? 모도리 07/24 376 0 0점

prev

  1. 1

next